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롤 칼바람 mmr 확인 사이트 Top 5 (what is my mmr | LOL 왓이즈마이 MMR)

리그오브레전드 롤 칼바람 MMR 확인 사이트 Top 5와 한국 유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what is my mmr(LOL 왓이즈마이 MMR)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MR은 MatchMaking Rating 매치 메이킹 레이팅(등급) 줄임말로써 롤에서 플레이어의 기술 수준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점수(숫자)입니다.

 

What is my MMR   >

 

 

롤 MMR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는 What is my mmr, League Points, LOL Quick Find, Goose Smurf, LOL Skill 등이 있으며, 이중 한국어가 지원되는 What is my mmr(왓이즈마이 MMR)이 한국 유저 이용이 가장 많습니다.

 

 

롤 MMR 확인 사이트 Top 5


  1. What is my MMR
  2. League Points
  3. LOL Quick Find
  4. Goose Smurf
  5. LOL Skill

 

1. What is my MMR


 

What is my mmr은 2016년부터 리그오브레전드(롤) MMR 확인 시 가장 많은 한국 유저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접속 후 상단 입력란에 「소환사」 명을 입력 후 검색하면 상세한 MMR (솔로랭크/노말/무작위 총력전)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What is my mmr(왓이즈마이 mmr)은 일반, 솔로랭크, 칼바람 나락 게임 플레이를 계산하며, 현재 국내 유저들에게 가장 정확한 롤 MMR 측정이 가능한 사이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what-is-my-mmr

 

What is my MMR   >

 

 

 

2. League Points


 

League Points는 한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 리그오브레전드 유저의 MMR 확인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어 지원은 되지 않지만 사용법은 매우 쉽습니다.

 

지역을 KR로 선택한 후 검색란에 소환사 이름만 입력하고 검색하면 됩니다.

 

league-points

 

League Points   >

 

 

 

3. LOL Quick Find


LOL Quick Find 역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유저들의 MMR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법 또한 비슷합니다. 아래에서 Korea(한국) 선택 후 소환사명 입력 후 Search를 통해 MMR을 조회합니다.

 

lol-quick-find

 

LOL Quick Find   >

 

 

 

4. Goose Smurf


Goose Smurf도 솔로 랭크와 일반(normal) 랭크 MMR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elect your region에서 KR을 선택하신 후 소환서명을 입력하면 됩니다.

 

goose-smurf

 

Goose Smurf   >

 

 

 

5. LOL Skill


LOL Skill 사이트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MMR 확인 이외에도 롤 Top 리스트, Champions Summary, Live Streams, Live Matches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MMR 검색은 지역을 KR로 선택 후 소환사명을 검색하면 됩니다.

 

lol-skill

 

LOL Skill   >

 

 

롤 MMR 올리는 법


 

롤 MMR 올리는 법은 단순하고 간단합니다. 게임에서 이기면 MMR은 올라가고 패하면 내려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승률을 유지하게 되면 롤 MMR은 자연스럽게 올라가게 되며 게임의 대부분은 비슷한 MMR을 가진 팀들과 매칭이 되기 때문에 게임에서 승리할 확률도 불가능하진 않습니다.

 

보통 게임에서 승리할 경우 +10 MMR 올라가고 패배할 경우 -10 MMR 낮아지게 됩니다.

 

 

 

롤 MMR은 랭크 LP(리그포인트)에 어떤 영향을 주나요?


랭크 MMR 평균보다 높게 플레이를 할 경우 획득할 수 있는 LP 리그포인트가 더 많아지게 되며, 만약 평균 MMR보다 낮게 플레이를 하게 된다면 반대로 LP 리그포인트를 더 많이 잃게 됩니다.

 

MMR과 LP 리그포인트는 리그오브레전드 시즌 3에서 라이엇이 제거된 이전 랭킹 시스템인 EIo 순위와 다르며, 랭크 게임 모드는 LP 리그포인트가 MMR 보다 더 상위에서 경쟁적 레이어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닷지가 MMR에 영향을 줄 수 있나요?


닷지는 MMR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랭킹 대기열에서는 닷지에 대한 LP 리그포인트 및 프로모션 시리즈 페널티가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롤 칼바람 mmr 확인 사이트 Top 5 (What is my mmr | LOL 왓이즈마이 MMR)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시리즈 다음 편에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롤 mmr 확인 사이트 위 Top 5 홈페이지가 출처(사진 등)이며, 정보 전달을 위해 큐레이션 되었습니다.

 

 

롤-MMR-확인-사이트-TOP-5
롤-MMR-확인-사이트-TOP-5

 

 

이 블로그의 추천 인기 콘텐츠

 

🔽익사이팅 디시 투표방법

 

익사이팅 디시 투표방법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스타들을 서포트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는 바로 팬 투표입니다. 오늘은 여러 스타 투표방법들 중에서도 익사이팅 디시 투표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

ggomsupapa.tistory.com

 

🔽주말도미시식회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주말도미시식회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안녕하세요 꼼수파파의 보물창고 입니다. 오늘은 현재 약 49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최근 가장 핫한 다음 만화 웹툰 주말도미시식회 주요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

ggomsupapa.tistory.com

 

🔽현대카드 애플페이 등록 및 사용법 | 애플워치 애플페이 교통카드 티머니 체크카드 사용처는?

 

현대카드 애플페이 등록 및 사용법 | 애플워치 애플페이 교통카드 티머니 체크카드 사용처는?

애플페이 출시일이 3월 21일로 확정되어 공식적으로 한국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현대카드 이용자 대상으로 시작된 만큼 애플페이 현대카드 등록 및 사용법과 애플워치 애플페이 교통

ggomsupap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