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해지 재발급 방법 및 ARS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과 신용카드 바로발급 고객서비스센터 영업점 지점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해지 등 관련 문의가 필요한 경우 아래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신용카드 관련 추천 콘텐츠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해지 재발급)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용 상담전화번호를 공유드립니다. 카드 해지, 분실신고, 재발급 및 카드대출 신청, 대출 중도상환 등 관련업무 별 대표 전화번호가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88-8700 (상담직원연결 : 평일 09시 ~ 18시 / ARS는 24시간 가능)
- 대출 신청 : ☎1588-8600
- 삼성카드 분실신고/한도승인 : ☎1588-8900
- 삼성카드 신청 : ☎1688-1133
- 대출 중도상환 : ☎1688-5045
- 카드 이용내역/매출실적/소득공제 발송 : ☎1599-8700
- 삼성카드 영어 상담 : ☎1688-8751 (English only)
🔽삼성카드 ARS 상담 서비스 이용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해지 방법
보유하고 계신 삼성카드를 모두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삼성카드 탈회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하며, 카드 해지 시에는 자동이체 납부 서비스도 중단 또는 미납될 수 있기 때문에 정기결제를 필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카드 해지 신청은 삼성카드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 삼성카드 홈페이지 해지 신청 : 홈페이지 메뉴 > 고객센터 > 상담안내/신청 > 카드해지 신청
- 삼성카드 고객센터 해지 신청 : ☎1588-8700 > 누르는 ARS 2번 > ARS 1번 개인회원 > 휴면카드 유지신청/카드해지
🔽삼성카드 해지 및 탈회 신청은 아래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
카드 재발급 신청은 삼성카드 고객센터(☎1588-8700)와 홈페이지, 고객서비스센터 방문을 통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새 삼성 체크카드/신용카드 재발급을 받을 수 있으며, 만약 분실카드를 찾았다면 분실 해제 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카드 홈페이지 재발급 신청 : 홈페이지 메인 > MY > 카드정보 > 카드 재발급
-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 ☎ 1588-8700 (평일 09시~18시, 토/일/공휴일 제외)
- 삼성카드 고객서비스 센터 : 카드 재발급은 신분증 지참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삼성카드 재발급 홈페이지 바로 신청은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
보유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접수 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 분실신고는 분실 사실 확인 즉시 신고하셔야 안전합니다.
- 삼성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한도승인 신청 : ☎ 1588-8900 (국내)
- 삼성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한도승인 신청 : ☎ 82-2-20000-8100 / 800-1588-8700 (해외)
- 홈페이지 분실신고 신청 : 홈페이지 메인 > MY > 카드정보 > 분실신고/해제
🔽삼성카드 분실신고 바로가기는 아래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ARS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문의 방법
삼성카드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문의 방법으로 ARS 전화상담(디지털 ARS, 말로 하는 ARS, 누르는 ARS), 챗봇샘, 이메일 상담, 문자상담, 수화상담 총 5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중 수화상담 서비스는 일반전화 상담이 어려운 언어 및 청각 장애 고객분들을 위해 수화 상담 전문 직원이 씨토크(See-Talk) 영상전화기를 통해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삼성카드 ARS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 평일 09시 ~ 18시
- 삼성카드 챗봇샘 상담가능 시간 : 24시간 365일(개인카드 이용 관련), 평일 09시 ~ 18시 (여행/웨딩 관련 상담)
- 수화상담(씨토크)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씨토크 수화상담 영상전화기 070-7451-8108 / 070-7451-8110
삼성카드 전국 매장 지점 위치 찾기
삼성카드 바로발급(신용카드/체크카드) 고객 서비스 센터를 이용할 경우 파손 및 분실 등으로 인한 카드 재발급 또는 교체 발급이 당일 즉시 처리된다고 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지점별 바로발급 가능한 삼성카드 종류가 다를 수 있어 방문 전 전화로 사전 문의를 꼭 하신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거주지 근처 가까운 고객서비스 센터가 없다면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대표번호(1588-8700)를 통해서도 업무처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바로발급 가능 고객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영업시간을 아래 공유 드립니다.
삼성카드 바로발급 가능 고객서비스센터
삼성카드 바로발급 고객센터 방문 시 신분증을 필수로 지참하셔야 합니다.
※ 신분증 종류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구 운전면허증 불가능), 공무원증, 여권, 외국인등록증, 군인신분증, 장애인등록증(장애인복지카드), 외국국적 동포거소 신고증, 재외국민 주민등록증, 외교관 신분증, 영주증, 주민등록표초본 중 택 1
신세계하남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800-3089
- 팩스 : ☎ 031-8072-1370
-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3층(신장동)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1:00
신세계의정부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666-1852
- 팩스 : ☎ 031-879-6441
-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525 신세계백화점 9층(의정부동)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0:30
신세계경기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666-1868
- 팩스 : ☎ 031-264-6368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백화점동 7층(죽전동)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0:00
신세계김해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800-3105
- 팩스 : ☎ 055-321-3202
-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김해대로 2232 신세계백화점 4층(외동)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0:30
신세계마산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666-1857
- 팩스 : ☎ 055-245-5639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합포로 251 신세계백화점 8층(산호동)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0:30
신세계광주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666-1859
- 팩스 : ☎ 062-368-9517
- 주소 : 광주 서구 무진대로 932 신세계백화점 9층(광천동)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1:00~20:30
대구신세계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800-3025
- 팩스 : ☎ 053-661-6941
- 주소 : 대구 동구 동부로 149 대구신세계백화점 8층(신천동)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0:30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599-6581
- 팩스 : ☎ 042-862-6534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 신세계백화점 7층(도룡동)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0:30
세이백화점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666-1861
- 팩스 : ☎ 042-257-9865
-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계백로 1700 세이백화점 7층(문화동)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1:0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0:30
신세계센텀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666-1858
- 팩스 : ☎ 051-731-6910
-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계백로 1700 세이백화점 7층(문화동)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0:30
신세계타임스퀘어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666-1867
- 팩스 : ☎ 02-2633-6491
-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9 신세계백화점 패션관 10층(영등포동 4가)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0:30
신세계본점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666-1870
- 팩스 : ☎ 02-757-5211
-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63 신세계백화점 신관 13층(충무로 1가)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0:30
신세계강남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666-1869
- 팩스 : ☎ 02-3478-8965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본관 8층(반포동)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0:30
신세계 천안아산 고객서비스센터
- 전화 : ☎ 1666-1860
- 팩스 : ☎ 041-640-5542
-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43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A관 6층(신부동)
- 영업시간 : 월요일~목요일 10:30~20:00 / 금요일~일요일 10:30~20:30
삼성카드 관련 자주 하는 질문 (FAQ)
1.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삼성카드 고객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요금(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으로 지역번호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관련 상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삼성카드 해지 방법은?
카드 해지는 홈페이지, 모바일, 삼성카드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삼성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은?
삼성카드 재발급 신청은 고객서비스센터와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은?
보유하고 계신 삼성 신용카드 분실 시 삼성카드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상시 접수 처리가 가능합니다. 관련 상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해지 재발급 방법, ARS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과 신용카드 바로발급 고객서비스센터 영업점 지점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 이 글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공지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정보전달 목적으로 내용 정리 후 큐레이션 되었습니다.
이 블로그의 관심기반 추천 콘텐츠
🔽현대카드 애플페이 등록 및 사용법 | 애플워치 애플페이 교통카드 티머니 체크카드 사용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