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익사이팅 디시 투표방법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스타들을 서포트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는 바로 팬 투표입니다. 오늘은 여러 스타 투표방법들 중에서도 익사이팅 디시 투표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익사이팅디시 이미지01

 

목차

1. 익사이팅 디시 투표(익디투표)

2. 익사이팅 디시 투표 홈페이지

3. 익사이팅 디시 투표방법

4. 익사이팅 디시 투표 홈페이지 부가기능

 

 

익사이팅 디시 투표(익디투표)

익사이팅디시 이미지02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엄청난 폭발을 하며 덩달아 팬 투표에 대한 방법 또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스타에 대한 투표를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마이원픽 투표, 트롯픽 투표 그리고 익사이팅 디시 투표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익사이팅 디시 투표는 디시인사이드와 마이셀럽스가 양사간 업무 제휴를 통해 오픈된 인공지능 기반의 스타랭킹 서비스입니다.

 

미스터트롯의 인기 대 폭발로 내가 좋아하는 스타에 대한 투표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어떻게 하면 내가 좋아하는 스타, 연예인에게 나만의 한표를 투표를 할 수 있는지 지금부터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마이셀럽스 투표 = 익사이팅 디시 투표 = 익디투표

 

 

익사이팅 디시 투표 홈페이지

익사이팅 디시 투표를 하기 위해 먼저 익사이팅 디시 투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참고로 익사이팅 디시 투표 홈페이지는 인공지능 기반 스타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이셀럽스, 디시인사이드, 투표, 차트 등을 제공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익사이팅 디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익디에서 데이터로 놀자! | 익사이팅디시

스타 인기 투표, 움짤 갤러리, 스타랭킹 정보와 스타에 어울리는 이미지 투표까지 할 수 있는 익사이팅디시, 마이셀럽스와 디시인사이드가 만든 인공지능으로 운영하는 스타 커뮤니티

dcinside.mycelebs.com

 

익사이팅 디시 투표 홈페이지에 처음 접속하면 익사이팅 디시 투표 주제를 공모하고 있습니다.

 

익사이팅디시 이미지03

 

그만큼 많은 팬들이 궁금해하거나 좋아하는 유명 연예인을 직접 원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니 한 번쯤 내가 좋아하는 스타, 연예인을 위한 주제에 대해 공모를 해 보는 것도 좋겠죠?

 

 

익사이팅 디시 투표방법

익사이팅 디시 투표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여러 메뉴 중 "익디투표"라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스타, 연예인을 투표하기 위해서는 이 "익디투표" 메뉴를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익사이팅디시 이미지04

 

"익디투표" 메뉴로 접속하면 현재 주차의 익사이팅 디시 투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2021년 1월 1주차에 진행하고 있는 익디 투표 목록을 다음과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표 목록을 확인하다 보면 지난 투표 목록 또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재밌거나 특이한 주제가 참 많습니다.

 

예를 들어 공무원 시험을 봐도 거뜬히 합격할 것 같은 연예인이라던지 2020년 유튜브 100만 스타를 달성한 핫 연예인이라던지 참 재밌고 흥미로운 주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익사이팅디시 이미지05

 

 

여러 주제 중 후보인 목록을 확인하여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스타가 있는지 잘 확인합니다.

만약 내가 투표하고 싶은 스타가 포함된 주제가 있다면 해당 익사이팅 디시 투표 목록을 선택합니다.

 

익사이팅디시 이미지06
출처 : 익사이팅 디시

 

예시로 2021년 신축년 활약이 기대되는 소띠 스타는?이라는 주제를 선택하였고 관련 스타를 임의로 1명 선택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를 선택하여 투표하기를 해주시고 나면 바로 익디투표 결과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투표 현황 및 순위 등이 위와 같이 바로 디스플레이됩니다.

 

익사이팅디시 이미지07
출처 : 익사이팅 디시

 

다른 주제를 한번 선택해 보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임의 스타 선택 후 위와 같이 바로 익디투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 형태로 까지 투표 현황이 나오고 있어 시각적으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익사이팅 디시 투표 홈페이지 부가기능

익사이팅 디시 투표 홈페이지에는 익디투표 이외 "갤차트", "월간기념일", "글짤차트", "라이징스타", "방송차트" 등의 부가 메뉴도 있습니다.

 

익사이팅디시 이미지08
출처 : 익사이팅 디시

 

 

랭킹별 연예인 순위, 월간 기념일 투표 결과와 현재 라이징 스타 순위 등을 알아볼 수 있고 방송차트와 익디추천스타 또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익사이팅디시 이미지09
출처 : 익사이팅 디시

 

 

특히 "갤차트" 메뉴로 들어가 순위에 있는 연예인의 프로필을 선택하면 해당 스타의 관련 영상을 더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스타의 dc갤러리(디시인사이드 스타 전용 갤러리)로 연계도 되고 있으니 참 편리한 것 같습니다.

 

익사이팅디시 이미지10
출처 : 익사이팅디시, 디시인사이드

 

마치며

지금까지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등으로 핫해진 연예인, 스타 투표방법 중 하나인 익사이팅 디시 투표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관련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은 하단의 연관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문화.연예] - OtvN 편성표 채널번호 및 실시간 티비보기 방법

 

OtvN 편성표 채널번호 및 실시간 티비보기 방법

안녕하세요 꼼수파파의 보물창고 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인기채널인 OtvN 케이블 편성표와 지역별 채널 번호 안내 그리고 OtvN 티빙 실시간 다시 보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OtvN 편성표

ggomsupapa.tistory.com

[라이프] - 잼민이 뜻과 유래 의미

 

잼민이 뜻과 유래 의미

안녕하세요 꼼수파파의 보물창고입니다. 요즘은 1년에 새로 만들어지는 신조어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 "잼민이"라는 신조어의 뜻과 유래 그리고 의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ggomsupapa.tistory.com

 

 

함께 읽으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