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더피플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더피플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번 글에서는 더피플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히 알아보고 이해하기 쉽게 큐레이션 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상품과 마찬가지로 상조상품 또한 해지 해약하는 시기에 따라 해약환급금 금액이 달라집니다. 더피플라이프도 동일하며, 해약환급금은 납부 회차에 따른 해약환급률에 따라 계산됩니다.

 

 

최근 상조회사들은 트렌드에 맞춰 장례서비스 이외에도 크루즈나 여행상품 그리고 다양한 제휴 멤버십 혜택과 서비스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드라이프 한화리조트 멤버십 - 가격, 예약, 혜택, 홈페이지 글을 먼저 글을 먼저 참고하시고 더피플라이프의 제휴 멤버십 서비스와 혜택들을 비교 분석해 보셔도 좋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꼼수 정보

 

 

 

예다함 제휴카드, 상조부금 월간 할인 금액 혜택

예다함 제휴카드, 상조부금 월간 할인금액 혜택 잘 받고 계신가요? 제휴카드의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예다함 상조부금 자동이체 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각 카드사별 연회비, 실적 기준,

ggomsupapa.tistory.com

 

1. 더피플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1. 홈페이지 가입내역 조회
  2. 해지 해약 환급금 확인
  3. 고객센터 전화 후 해지 해약 신청
  4. 해지 해약 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제출

 

 

더피플라이프 해지 해약은 중도해지, 해약과 만기 완납 후 상조서비스 및 전환서비스를 받지 않았을 경우 해지하는 것이 있습니다. 상조상품에 종류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때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과연 해지 해약 시에 내가 납입했던 납입금(보험료)을 전부 다 100% 환급받을 수 있느냐는 물음일 것입니다.

 

1-1. 홈페이지 가입내역 조회

  • 더피플라이프 홈페이지 접속 > MY 더피플 > 가입내역 조회 메뉴

 

 

가입한 상조계약의 가입내역 조회 후 해지 해약 환급금을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더피플라이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성명, 생년월일 입력 후 가입 시 등록한 전화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더피플라이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만약 비밀번호 5회 틀릴 시에는 매일 오전 00:0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초기화된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해지 해약 환급금 확인

홈페이지 가입내역 조회 및 상품 가입 시 받았던 상조상품 증서에서 해지 해약 환급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증서를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더피플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하신 후 재발급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해약환급금 계산은 상품별 약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기본은 공정거래위원회 해약환급금 환급율표에 따라 계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중도 해지 해약의 경우 본인이 납입한 회차에 따라 해약환급금이 모두 다르니 꼭 정확하게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3. 고객센터 전화 후 해지 해약 신청

더피플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 3411 통해 가입하신 계약의 해지 해약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해약환급금 금액을 한번 더 신중히 확인 후 신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4. 해지 해약 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제출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해약 신청을 하셨다면 더피플라이프 홈페이지 접속하여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신 후 작성하시고 신분증 사본과 함께 제출하시면 모든 절차가 완료됩니다.

 

해약 신청서와 신분증 접수 완료 후 처리에는 보통 영업일 기준 3~5일 내에 처리가 된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더피플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1.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77-3411
  2. 24시간 장례 접수 및 긴급상황 : 1588-4471

 

더피플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크게 2가지 종류가 있으며, 대표번호 1577-3411 통해 일반 상담 및 계약, 해지 해약 관련 상담 그리고 1588-4471 번호를 통해 24시간 장례 접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객센터 ARS 상담시간은 평일 09:00~18:00 까지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더피플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