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일요일 당번약국 찾기 - 휴일지킴이|공공심야|명절연휴 약국

공휴일 및 주말, 일요일 당번약국 찾기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24시간 심야약국 찾기부터 당번약국 지도 위치 보는 방법까지 아래 포스팅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공휴일, 주말 일요일 및 심야에 문 여는 당번약국 찾기

 

공휴일 24시간 약국 | 근처 야간 심야 일요일 당번약국 찾기

공휴일 24시간 약국 근처 야간 심야 일요일 당번약국 찾기 지도 검색 명절 휴일 주말 토요일 일요일 문 여는 약국 우리 동네 응급 야간약국 검색 한글날 개천절 크리스마스 설 추석에 약국 문 연

ggomsupapa.tistory.com

모두가 쉬는 공휴일, 주말, 심야시간에 가족이 아프면 참 난감합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이 아플 경우 더 그럴 텐데요 왜 이럴 때는 머피에 법칙처럼 상비약이 집에 꼭 없을까요? 이런 비상시를 대비하여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을 통해 연중무휴로 운영 중인 일요일 당번약국 찾기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 동네 근처부터 전국(부산/대구/대전/전주/광주 등) 휴일지킴이 약국들을 아래에서 바로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일요일 당번약국 찾기 (휴일지킴이 약국)

공휴일이나 주말(토요일/일요일) 현재 운영 중인 약국이나 설날, 추석, 법정공휴일, 대체휴일에 운영 예정인 약국을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찾고자 하는 날짜를 달력 또는 날짜 선택에서 선택하신 후 시간대를 함께 선택하시고 나서 지역명을 선택 및 입력하면 일요일 당번약국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 약국 찾기 (실시간 휴일지킴이 약국)

야간시간(저녁 18:00 ~ 익일 오전 08:00)에 약국을 찾는 이용자는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메뉴에서 아래 연중무휴 약국 찾기 검색을 통해 야간시간 운영 중인 약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심야약국 찾기

새벽에 아이가 갑자기 열이나 거나 아플 때, 또 하필이면 여행 중이거나 타지에 있을 때 그렇다고 하면 정말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우리 동네 근처라면 약국을 쉽게 찾을 수 있겠지만 아무래도 생소한 지역이니깐요. 24시간 심야에도 근무하는 심야약국을 아래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당번약국 지도 검색

전국지도에서 해당 지역을 선택하신 후 표시된 시/군/구별 지역을 클릭하시면 현재 운영 중인 일요일 당번약국 정보를 지역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공휴일 및 주말, 심야, 일요일 당번약국 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서비스를 통해 이용시간대별로 휴일 약국을 쉽고 빠르게 찾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