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프리드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절차

프리드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절차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리드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이해하기 쉽게 정보를 큐레이션 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프리드라이프 상조상품 가입 후 해지 해약을 원할 경우에는 먼저 본사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계약 해지 해약 시 환급금을 먼저 확인 후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보다 자세하게 해지 해약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드라이프 상조 관련 추가 정보

 

프리드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1. 홈페이지에서 해지/해약 환급금 조회/체크
  2. 대표번호 1588-3740을 통해 해지/해약 요청
  3. 해지/해약 환급금이 30만원 이하일 경우 신분 확인 후 환급 가능
  4. 해지/해약 환급금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관련 서류 제출 (해약 신청서, 통장사본, 신분증)

 

 

1. 홈페이지에서 해지 해약 환급금 조회 및 체크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본인의 가입 상품 정보를 조회합니다. 가입내역 조회 시 가입했던 상조상품 계약금액과 납입회차, 보험료 그리고 계약 해지 해약 시 받을 수 있는 환급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표번호 1588-3740을 통한 해지 해약 요청

홈페이지를 통해 상조계약 해지 시 돌려받을 수 있는 해지 해약 환급금액을 확인하셨다면 프리드라이프 대표번호 1588-3740 상담원을 통해 해지 해약 요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3. 해지 해약 환급금이 30만원 이하일 경우

30만원 이하라면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3일 이내 지정 계좌로 해지 해약 환급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 절차는 생년월일, 이름, 휴대폰 번호 정도라고 합니다.

 

4. 해지 해약 환급금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만약 3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관련 서류 (해약 신청서, 본인 통장사본, 신분증) 제출 후 지정 계좌로 해지 해약 환급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해지 해약 신청서는 본사에서 팩스 혹은 이메일로 전송이 가능하다고 하니 상담원과 통화 시 요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프리드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절차에 대해 큐레이션 해 보았습니다. 오랫동안 가입하고 있던 상조계약을 해지 해약하는 것보단 유지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다고 합니다. 

 

프리드라이프에는 상조상품 만기 시 전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전환 서비스 종류에는 웨딩 서비스, 여행 서비스, 인테리어 서비스, 수연 서비스, 어학연수 서비스, 장지 서비스 등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무척 다양하고 퀄리티 또한 높다고 하니 가급적 계약을 유지하는 편히 훨씬 유리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