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최적의 결제일은 13일 or 14일?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은 다 다른데요 카드 사용금액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최적의 삼성카드 결제일은 13일 or 14일? 과연 언제일까요??

 

카드사마다 신용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모두 다르며, 일시불/할부 이용기간과 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이용기간이 각각 다릅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카드결제

 

 

신용카드 사용을 잘 하는 것도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따라 전월 카드 사용 금액을 한번에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최적의 결제일을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관심기반 추천 콘텐츠

 

삼성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해지 재발급 방법

 

현대카드 애플페이 등록 및 사용법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시간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 재발급 분실신고)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일시불 | 할부)


삼성카드 결제일은 매월 1일, 5일, 10일, 11일, 12일, 13일, 15일, 18일, 21일, 22일, 23일, 24일, 25일, 26일이며, 신용카드 결제일 변경은 홈페이지와 삼성카드 고객센터(1588-8700)를 통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내가 선호하는 최적의 결제일을 잘 찾아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삼성카드 결제일은 13일로 설정해 놓고 있으며 삼성카드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카드 사용금액 결제가 13일 또는 14일에 진행되기 때문에 전월 지출 관리가 한눈에 파악되기 때문 입니다.

 

  • 삼성 개인신용카드 기준입니다.
  •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영업일 기준 1~2일 카드회사 사정 등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삼성카드 해외 결제건은 카드회사의 확정 거래일자에 따라 결제일이 지정되기 때문에 예상한 결제일과 실제 결제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
일시불/할부 카드 이용기간(사용기간)
전전월 전월 당월
1일 20일 19일  
5일 24일 23일  
10일 29일 28일  
11일 30일 29일  
12일 31일 30일  
13일   1일 ~ 말일  
14일   1일 ~ 말일  
15일   3일 2일
18일   6일 5일
21일   9일 8일
22일   10일 9일
23일   11일 10일
24일   12일 11일
25일   13일 12일
26일   14일 13일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일시불/할부) 월별 조회는 아래에서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현금서비스 | 카드론)


2023년-3월-삼성카드-단기-장기-카드대출-이용기간
2023년-3월-삼성카드-단기-장기-카드대출-이용기간

 

당월 삼성카드 이용기간 종료일은 신용카드 결제일로 부터 13일 전 입니다. 위 표는 일시불/할부 이외 현금서비스/카드론 사용금액에 대한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23년도 3월 샘플입니다.

 

삼성카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결제일별 이용기간 전체 예상조회를 할 수 있도록 아래 공유 드립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단기/장기 카드대출) 조회는 아래에서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최적의 결제일은 13일 or 14일?


결제일별 이용기간 최적의 결제일은 삼성카드의 경우 13일 또는 14일을 추천드립니다.

 

추천하는 첫번째 이유는, 위 표에서 보신것 처럼 전월 카드 이용실적이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금액 계산 및 예측이 훨씬 수월합니다.

 

두번째 이유는 가정에서 사용하는 신용카드 사용금액 관리가 좀 더 예측가능하고 과소비 예방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13일 or 14일에 카드값 결제 시 딱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했던 카드 이용금액만 결제되고 전월과 당월을 걸쳐 사용한 금액은 없기 때문에 결제금액 예상 시 헷갈릴 이유가 줄어들기 때문 입니다.

 

 

삼성카드-결제일별-이용기간
삼성카드-결제일별-이용기간

 

 

자주 하는 질문 (FAQ)

 

1. 삼성카드 결제일별 카드 이용기간을 알려 주세요


이번달 삼성카드 이용기간 종료일자는 카드 결제일로 부터 13일 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삼성카드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삼성카드 해지는 고객센터, 모바일 앱, 홈페이지 3가지 방법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본문 추천 콘텐츠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삼성카드 재발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삼성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은 고객센터와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 추천 콘텐츠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삼성카드 분실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보유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삼성카드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접수 처리가 가능합니다. 관련 상세 내용은 본문 추천 콘텐츠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공지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정보전달 목적으로 내용 정리 후 큐레이션 되었습니다.

 

 

 

이 블로그의 관심기반 추천 콘텐츠

 

🔽삼성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해지 재발급 방법

 

삼성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해지 재발급 방법 | ARS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 신용카

삼성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해지 재발급 방법 및 ARS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과 신용카드 바로발급 고객서비스센터 영업점 지점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재발급, 분

ggomsupapa.tistory.com

 

🔽현대카드 애플페이 등록 및 사용법 | 애플워치 애플페이 교통카드 티머니 체크카드 사용처는?

 

현대카드 애플페이 등록 및 사용법 | 애플워치 애플페이 교통카드 티머니 체크카드 사용처는?

애플페이 출시일이 3월 21일로 확정되어 공식적으로 한국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현대카드 이용자 대상으로 시작된 만큼 애플페이 현대카드 등록 및 사용법과 애플워치 애플페이 교통

ggomsupapa.tistory.com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시간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시간 | 도난 분실신고 해제 해지 재발급 방법 | 영업점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시간 및 카드 도난 분실신고 해제 해지 재발급 방법과 영업점 위치 연락처 휴무일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도난 분실신고 해제 해지

ggomsupapa.tistory.com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 재발급 분실신고) 및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 재발급 분실신고) 및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문의 방법 홈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 재발급 분실신고) 및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문의 방법 홈페이지 | 신한카드 영업점 휴무일 영업시간 | 전국 매장 지점 위치 찾기 안내 정보를 공유해 드리

ggomsupap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