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보람상조550 기업단체 상조상품 | 보람550 1구좌 480만원 서비스 혜택

보람상조550 상조상품 가입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는 상조서비스 내용과 보람상조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그리고 상조서비스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람상조에는 장례상품뿐만 아니라 웨딩, 투어, 수연, 크루즈, 어학연수(캠프) 전환서비스까지 다양한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조회사입니다.

 

보람상조 보람몰 멤버십 혜택

 

 

보람550 상품은 기업단체 상조상품으로 1구좌당 480만원에 가입할 수 있는 체험단 단체할인 상품으로 안내되고 있으며, 납입완료시점에 납입금 100%를 모두 환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업단체 보람상조550 상품은 가입 3개월 이후부터 타인에게 상조계약 양도 양수 또한 가능하다고 하며, 만약 14일 이내 가입 취소를 원하실 경우라면 아래 지난 글을 먼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해지 해약 방법 | 보람재향상조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해지 해약 방법 | 보람재향상조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해지 해약 방법을 알아보고 내 상조 보험 해지 환급금 해약 환급금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람상조 보험 상품 가입 후 개인사정으로 해지

ggomsupapa.tistory.com

 

 

이 블로그의 상조회사 관련 추천 콘텐츠

 

보람몰 멤버십 혜택 할인 - 보람상조몰 | KTX 호텔 리조트 여행 가전

 

예다함제휴호텔 리조트 멤버십 할인 혜택 | The-K 더케이예다함상조

 

프리드라이프 한화리조트 멤버십 - 가격, 예약, 혜택, 홈페이지

 

대명아임레디몰 리조트 가전제품 VIP 클럽 멤버십 혜택 총 정리

 

 

 

 

 

 

 보람상조550 기업단체 상조상품 서비스

보람상조550 상품은 282회차 x 17,000원 + 283회차는 6,000원을 납입하여 전체 납입금은 480만원이지만 단체할인 70만원이 적용되어 사실 보장받을 수 있는 금액은 550만원인 기업단체 상조상품입니다. 월 17,000원이라는 상조부금 납부액은 크다면 클 수 있는 금액이지만 납입기간 동안 받을 수 있는 상조서비스 혜택 등을 고려해 보았을 때 상당히 경쟁력 있는 상조보험료라고 생각됩니다.

 

납부 284회 차에는 고객이 원하면 언제든지 납입금 100%를 해약환급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고 장례서비스가 아닌 크루즈, 웨딩, 투어, 수연, 어학연수(캠프)의 전환서비스로 혜택을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보람상조550 상품은 가입 3개월 이후 타인에게 상조계약 양도, 양수까지 가능한 상품이기도 합니다.

 

덧붙여, 보람제휴카드인 하나카드를 통해 상조부금을 자동이체 납부하면 매월 카드이용 실적에 따라 상조보험료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카드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12,000원, 전월 카드 이용실적 1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19,000원을 청구할인받게 됩니다.

 

예다함 제휴카드 청구할인 금액과의 비교를 원하실 경우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다함 제휴카드, 상조부금 월간 할인 금액 혜택

 

예다함 제휴카드, 상조부금 월간 할인 금액 혜택

예다함 제휴카드, 상조부금 월간 할인금액 혜택 잘 받고 계신가요? 제휴카드의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예다함 상조부금 자동이체 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각 카드사별 연회비, 실적 기준,

ggomsupapa.tistory.com

 

 

 보람상조550 장례상품 상조서비스 제공 품목

  1. 고인용품
  2. 꽃 장식
  3. 특급 장의차
  4. 의전 용품
  5. 임관 수시용품
  6. 기타 용품
  7. 인력지원
  8. 서비스품목 제공

 

보람상조550 장례상품 가입을 통해 상조서비스 총 8가지 품목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덧붙여 장례행사 시 보람상조 직영 및 제휴 장례식장을 이용할 경우에는 빈소이용료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보람상조 전국 직영 장례식장은 2023년 기준 총 13곳이며, 전국 제휴 장례식장은 총 60곳입니다.

 

아래는 선불식 상조회사 더케이 예다함 상품 및 가격에 대한 지난 시리즈 글입니다. 보람상조550 상조상품 서비스와 비교해보고 싶은 경우 해당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다함 상조 상품 가격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은품 혜택

 

예다함 상조 상품 가격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은품 혜택

예다함 상조 상품 가격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은품 혜택 이번 글에서는 더케이 예다함 상조 상품 가격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은품 혜택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여

ggomsupapa.tistory.com

 

 

※ 아래는 보람상조 홈페이지 상품공시 내용 및 상품안내 팜플렛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판매수익을 위한 활동 목적이 아닌 정보전달을 위한 목적으로 내용 정리 후 큐레이션 작성되었습니다.

 

 고인용품

상조상품 서비스 제공 품목 보람550 상조상품
오동나무 4.2cm 2단
탈관 또는 화장 시 오동나무 화장관 1.7cm
보상
품목
횡대(탈관 시) 오동나무 4.2cm
유골함(화장 시) 최고급품 유골함 제공
수의 가진수의 특 명품수의
보상품목(수의준비 시) 꽃 관보
멧베 멧베 2필 (궁중염 특)
도포(남), 원삼(여), 관이불(천금/지금), 장포 명품(특)

 

 

 꽃 장식

  • 생화꽃 제단 : 2호(40만원 상당)
  • 헌화꽃 : 50송이 제공

 

 

 특급 장의차

  • 고인전용 장의리무진(국내 최초) : 링컨 콘티넨탈 리무진 전국 무료
  • 장의리무진 버스 : 전국 무료

 

 

 의전용품

상조상품 서비스 제공 품목 보람550 상조상품
현대식 검정색 양복(대여) 5벌
검정(대여), 흰색(지급) 치마저고리 7벌
전통식 굴건제복, 바지저고리, 복치마, 복조끼 직계 제공
두루마기, 치마저고리(광목)
두건, 수질, 요질, 작지
필요량 제공

 

 

 임관 수시용품

  • 고깔, 베개, 습신, 수시포, 알코올, 탈지면, 염지, 보공(초석), 예단, 종교별 말씀/경, 명정(인견), 관보, 칠성판(오동나무) 제공

 

입관 수시용품은 고인의 사정에 다라 다르게 사용될 수 있다고 하니 이점은 상조서비스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용품

  • 완장, 상장(판), 장갑, 운아, 혼백, 결관바(소창), 축문, 향, 양초, 부의록, 위패, 액자리본
  • 1회 용품 : 200인분 제공

 

 

 인력지원

  • 장례지도사 : 2명(왕실 궁중 대렴 제공, 수시 초렴 및 특수 염습)
  • 행사복지사 : 1명(3일 16시간)
  • 의전관리사 : 6명(32만원 상당) 지원 / 1명 6시간(총 36시간)

 

 

 서비스품목 제공

상조상품 서비스 제공 품목 보람550 상조상품
관장식 서비스 꽃 장식 Display 서비스 (근조화환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진행)
※ 회사의 사정과 행사 지역의 상황에 따라 제공이 제한될 수 있음
스페셜
서비스
요청 시
제공
장례예식 행사앨범 고급앨범
3D 영상앨범 제공
부고안내 서비스 (무료) 부고알림, 위로문자 서비스, 답례문자 서비스
오시는 길 안내, 장례일정안내
고인 이송 전용차량 (소형장의차) 최초 30km 무료 (관내/외 무관)
사이버
추모관
디지털 앨범
(추모앨범)
고인의 장례예식 행사 이미지 디지털 앨범 제공
3D디지털 영상
(추모동영상)
고인의 장례예식 행사 영상 3D 디지털 영상 제공
하늘편지
(추모게시판)
가족/친지/방문자 간에 고인을 추모하는 하늘편지 게시판 제공
추억관
(고인 및 가족히스토리관)
고인 일생에 관한 사진 등을 등록/관리 하실 수 있는 추억관 제작

 

 

 보람상조에 가입해야 하는 이유?

상조보험 상품을 가입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보다 행사 시 상조서비스를 잘 제공받기 위해서입니다. 최상의 상조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상조회사의 행사 경험이 많아야 할 텐데요, 보람상조는 1991년부터 2023년까지 33년 동안 상조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치러온 국내 대표 상조회사입니다. 연간 행사 처리 건수는 약 11,000여 건에 달하며, 33년간의 행사수행 경험을 기반으로 보람상조 가입 고객들은 수준 높은 상조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보람상조에는 항상 최초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습니다. 대한민국 최초 고인전용 특급 리무진 도입(링컨콘티넨탈), 장례전문 행사 인력 FD용어 최초 도입, 최초 실용신안등록을 제단 꽃장식 배열과 선두차 꽃장식은 고인의 장례행사를 한층 수준 높고 격조 있는 행사로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모든 상조서비스를 보람상조에서는 24시간 365일 전국 직영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동일하게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한국상조공제조합과 소비자 피해보상 계약이 체결되어 있어 고객들은 안심하고 보람상조 보험상품 상조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조서비스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상조서비스에 가입하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집안의 대소사를 편리하게 치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상조회사의 상조서비스 가입 없이 행사를 개인이 직접 치러야 한다면 목돈이 한꺼번에 들어가야 하고 행사절차의 복잡함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뒤따를 수 있습니다.

 

보람상조 보험 가입 시 납입금 약 30,000원 ~ 60,000원 정도를 월 부금형태로 납입할 수 있어 부담이 적고 만약 납입 중 행사가 발생하여도 상조서비스를 우선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든든합니다. 또한 개인이 행사를 치를 때 보다 행사용품을 시중 평균가 보다 20%~30% 낮은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행사 전문 인력들을 통해 원스톱 토털 패키지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어 복잡한 절차나 예식을 쉽게 진행할 수 있고 고객들은 조문이나 축하를 받는 부분에 더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상조서비스 월 납부금은 물가상승에 대한 추가비용이 발생되지 않으며, 가입한 상조보험은 가족뿐만 아니라 지인에게도 양도양수를 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상조서비스는 언제 사용하는 건가요?

많은 사람들이 상조서비스는 장례행사를 치를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상조서비스는 장례뿐만 아니라 돌, 회갑/칠순, 결혼과 같은 집안의 크고 작은 인륜지대사 행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치를 수 있는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람재향상조에서는 원스톱 토털 패키지로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장례행사 발생 시 24시간 365일 보람긴급콜 1577-1009로 접수가 가능하고 돌, 회갑/칠순, 결혼행사의 경우 예정일보다 최소 6개월 전에 축의행사 전문 상담전화 대표번호 1688-2525로 전화를 하면 관련 전문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람상조550-상조서비스-보람재향상조
보람상조550-상조서비스-보람재향상조

 

 

마치며

이상으로 보람상조550 상조상품 가입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는 상조서비스 내용과 보람상조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그리고 상조서비스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사용시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조서비스 어렵지 않습니다. 관심 갖고 정보를 찾아본다면 생보/손보 보험상품처럼 우리 가족을 위한 보장 혜택들인 것이고 각 상조회사 별 보장받을 수 있는 상조서비스에 대한 차이점이 있을 뿐입니다.

 

 

📌 이 블로그의 상조 관련 인기 콘텐츠

 

🔽보람몰 멤버십 혜택 할인 - 보람상조몰 | KTX 호텔 리조트 여행 가전

 

보람몰 멤버십 혜택 할인 - 보람상조몰 | KTX 호텔 리조트 여행 가전

보람상조 보험 가입고객들은 보람상조 복지몰인 보람몰에서 국내·외 여행 및 호텔, 리조트, 펜션 할인, KTX SRT 예매 할인, 초특가 쇼핑 할인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들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보

ggomsupapa.tistory.com

 

🔽더피플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더피플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더피플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번 글에서는 더피플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히 알아보고 이해하기 쉽게 큐레이션 하여 정리

ggomsupapa.tistory.com

 

🔽대명아임레디 해지 해약 방법 및 대명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명아임레디 해지 해약 방법 및 대명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명아임레디 해지 해약 방법 및 대명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번 글에서는 대명아임레디 해지 해약 방법 및 대명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내 상조계약 해약 시 해약환급금 만기환급금 조회

ggomsupapa.tistory.com

 

🔽프리드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절차

 

프리드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절차

프리드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절차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리드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이해하기 쉽게 정보를 큐레이션 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

ggomsupapa.tistory.com

 

🔽프리드라이프 약관대출 신청방법 및 안내

 

프리드라이프 약관대출 신청방법 및 안내

프리드라이프 약관대출 신청방법 및 안내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리드라이프 약관대출 신청방법에 대하여 상세하고 자세히 알아보고 이해하기 쉽게 관련 정보를 큐레이션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ggomsupap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