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시간 | 도난 분실신고 해제 해지 재발급 방법 | 영업점 위치 연락처 휴무일 정보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시간 및 카드 도난 분실신고 해제 해지 재발급 방법과 영업점 위치 연락처 휴무일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도난 분실신고 해제 해지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아래에서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 블로그의 관심기반 추천 콘텐츠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 재발급 분실신고)

 

대명아임레디 해지 해약 방법 및 대명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더피플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프리드라이프 해지 해약 방법 및 절차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도난 분실신고 해제 해지 재발급)


현대카드-고객센터-전화번호-안내
현대카드-고객센터-전화번호-안내

 

현대카드 고객센터는 외국인 및 청각장애인을 위해 상담 안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지역번호 없이 이용 가능하며, 휴대전화일 경우 통신사별 요금에 따라 상이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국내전용 ARS와 해외전용 ARS 대표번호는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대카드 고객센터 국내전용 ARS 전화번호

  •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77-6000
  • 도난/분실/거래 승인 : ☎1577-6200
  • 장기/단기 카드대출 신청 및 조회 : ☎1577-6100
  • 현대카드 PRIVIA (여행/쇼핑/교육/문화/레저) : ☎1588-0360
  • 케어서비스 (채무면제/유예상품/개인정보안심서비스/쇼핑케어/오토케어상품) :  ☎1588-3483
  •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 ☎1588-0101
  • 외국인 회원 상담 서비스 (English Only) : ☎1899-6111

 

※ 현대카드 고객센터 해외전용 ARS 전화번호

  • 카드이용 관련 문의 : ☎ 82-2-3015-9000
  • 도난/분실/거래 승인 : ☎ 82-2-3015-9200 

 

🔽현대카드 홈페이지 방문하기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방문하기

 

 

 

현카드 해지 방법


 

현대카드 해지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고객센터(1577-6000)를 통해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라면 모바일이나 홈페이지를 통한 해지처리가 불가능한 상품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퍼플데스크, 레드데스크 등 프리미엄라인 전담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처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프리미엄라인 전담 고객센터 연결은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본인 소유카드 중 가장 상위라인 카드의 전담 데스크로 자동 연결됩니다. 

 

  1. 홈페이지 해지 신청 : 홈페이지 로그인 > My Account > 카드 해지 신청
  2. 모바일 앱 해지 신청 : 현대카드 모바일  > 메뉴 > 내 카드 목록 > 화면 맨 아래로 스크롤 > 카드관리 > 해지
  3. ARS 고객센터 해지 신청 : ☎ 1577-6000 > ARS 1번 개인회원 > ARS 3번 > ARS 3번 카드해지 신청

 

🔽현대카드 해지 바로 신청하기는 아래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해지 바로 신청

 

 

 

현대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


 

카드 재발급 신청은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카드 재발급에는 영업일 기준 약 일주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 만료에 따른 갱신 재발급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며, 갱신발급 가능 기간은 유효기간 만료 6개월 전, 만료 후 1개월 이내만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을 통해 카드번호를 기존 그대로 유지하여 재발급받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대카드 모바일 앱 > 메뉴 > 내 카드 목록 > 카드번호 유지 재발급

 

🔽현대카드 재발급 바로 신청은 아래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재발급 바로 신청

 

 

 

현대카드 도난 분실신고 및 해제 해지 방법


보유 카드 도난 및 분실 시에는 분실여부 확인 즉시 현대카드 도난분실신고(1577-6200) 고객센터로 신고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만약 해외에서 카드를 도난당했거나 분실했을 경우라면 현대카드 고객센터 82-2-3015-9200 번호로 신고해야 합니다.

 

  1. 현대카드 도난/분실신고 신청 : ☎1577-6200
  2. 현대카드 해외 도난/분실신고 신청 : ☎82-2-3015-9200

 

🔽현대카드 분실신고 바로가기는 아래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카드 분실신고 바로가기

 

 

 

현대카드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문의 방법 홈페이지


현대카드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문의 방법은 ARS 전화상담, 홈페이지 상담 2가지 방법을 통해 문의사항 확인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내역 확인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상담/문의 > 홈페이지 상담 > 홈페이지상담 신청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카드 즉시결제, 카드 발급/해지, 회원정보 변경 등의 업무는 보안 관련 문제로 인해 홈페이지에서 처리 불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어 고객센터 1577-6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현대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상담 운영시간 : 평일 오전 09시 ~ 오후 18시
  •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 상담원 연결 시간
    • 카드이용 1577-6000 : 평일 오전 09시 ~ 오후 18시
    • 도난/분실/거래승인 1577-6200 : 365일 24시간
    • 장기/단기 카드대출 신청/조회 1577-6100 : 365일 24시간
    • 현대카드 PRIVIA (여행/쇼핑/교육/문화/레저상) 1588-0360 : 365일 24시간
    • 케어서비스 1588-3483 : 평일 오전 09시 ~ 오후 18시
    •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1588-0101 : 평일 오전 09시 ~ 오후 18시
    • 외국인 회원 전용 콜센터 1899-6111 : 평일 오전 09시 ~ 오후 18시

 

🔽고객센터 상담 바로 신청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상담 바로 신청

 

 

 

현대카드 전국 매장 지점 위치 찾기


현대카드 영업점 위치 및 주소 연락처 정보는 아래 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영업점마다 휴무일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먼저 전화로 사전 확인 후 찾아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아래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공지된 영업지점 구분에 따른 담당 업무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지역단/영업지점 : Credit Planner(신용설계사)에 의한 일반적인 회원 모집 기능 수행
  • PLCC 이마트 지점 : 이마트 e카드를 전담으로 모집 수행
  • PLCC 코스트코 지점 : 코스트코 제휴에 의한 회원모집 업무 수행

 

전국 지점별 매장 찾기


서울 수원 대전
인천 광주 대구
대전 부산 기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시간 및 카드 도난 분실신고 해제 해지 재발급 방법과 영업점 위치 연락처 휴무일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위 정보는 현대카드 홈페이지 공시 내용으로 작성되었으며 정보전달 목적으로 내용 정리 후 큐레이션 되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FAQ)

 

1.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현대카드 고객센터는 외국인 및 청각장애인을 위해 상담 안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지역번호 없이 이용 가능하며, 휴대전화일 경우 통신사별 요금에 따라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현대카드 해지 방법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고객센터(1577-6000)를 통해 카드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상세 내용 및 프리미엄 카드 해지 방법은 본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현대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은?


카드 재발급 신청은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카드 재발급에는 영업일 기준 약 일주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현대카드 도난 분실신고 방법은?


보유 카드 도난 및 분실 시에는 분실여부 확인 즉시 현대카드 도난분실신고(1577-6200) 고객센터로 신고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해외에서 도난 분실 시 신고 방법 등 상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관심기반 추천 콘텐츠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 재발급 분실신고)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 재발급 분실신고) 및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문의 방법 홈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 재발급 분실신고) 및 콜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문의 방법 홈페이지 | 신한카드 영업점 휴무일 영업시간 | 전국 매장 지점 위치 찾기 안내 정보를 공유해 드리

ggomsupapa.tistory.com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및 해지 해약 방법 | 중도해지 환급금 안내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및 해지 해약 방법 | 중도해지 환급금 안내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및 해지 해약 방법과 상조보험 중도해지 시 내가 받을 수 있는 해지환급금 또는 해약환급금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조상품은 가입기간이 오

ggomsupapa.tistory.com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해지 해약 방법 | 보람재향상조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해지 해약 방법 | 보람재향상조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해지 해약 방법을 알아보고 내 상조 보험 해지 환급금 해약 환급금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람상조 보험 상품 가입 후 개인사정으로 해지

ggomsupapa.tistory.com